이 사이트에 대해

이 사이트는, 제 경험과, 여러 사람들의 연습방법이나 이론을 참고로 하여, 평소에 제가 의식하고 있던 것이나, 어떻게 해야 좀 더 잘해질 수 있는지, 단기간에 실력을 높일 수 있는지 등, 제가 머릿속에 담아두고 있던 것들이 전부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적혀있는 것들 거의 모두가 "운영자(카유미)는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할 수 있는 "카유미 이론"이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항목이 있으면, '이건 이상하다, 잘못 되었다'라고 생각되는 항목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공감도 반발도, 모두 읽는 사람의 자유입니다.
여기에 적혀있는 모든 내용이 모든 사람에게 딱 맞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체감한 것을 적어놓은 것들을 읽고, 스스로 생각하면서 플레이하는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어준다면, 이 사이트의 목적은 달성된 것입니다.

제가 적어놓은 것들은 어디까지나 참고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평소에 스스로 생각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의식해 주세요.
그리고, 스스로 잔뜩 연습하면서 도달한 결과에는 자부심을 가집시다.

예를들어 저는, '약점은 인식력이 충분히 쌓인 결과로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이다'라고 생각하여, '플레이 중의 약점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제 글을 참고하여 연습하면서 '약점은 의식하는게 낫지 않나?'라는 결론에 도달할지도 모릅니다.

설령 그 결과가 제 생각과 정반대였다고 해도, 여러분들에게 있어서 옳은 것이라면, 그 이론은 옳은 것입니다.

자기만의 이론을 만들어서 열심히 연습합시다.
그리고, 연습하다 막혔을때는 부디 제 글을 참고해 주세요.